지난 3월 20일에 발매되었고 현재 닌텐도 스위치 품귀현상을 몰고온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4월 23일 무료 업데이트를 배포 했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재미있게 하고있는데요. 한대의 기기로 가족이 같이 즐길 수 있는 게임 중 하나 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고 요즘 처럼 잘 쓰게 될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이 게임은 같이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컨트롤러가 필요하고 하나의 기기에는 하나의 섬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가족이 같이 플레이 하는 경우 누가 섬 대표가 될 것인지를 잘 생각하고 시작해야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4월 23일 10:00에 진행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방문자
늘봉의 원예점
섬의 광장에 「늘봉」이 찾아옵니다.
늘봉의 원예점에서는 섬의 상점에서 구하기 어려운 꽃뿐 아니라 진달래나 수국 등 「낮은 나무」의 묘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낮은 나무」는 계절에 따라 꽃을 피웁니다. 길가 등에 심어서 섬 경관의 포인트로 활용하거나 집 주위에 둘러서 장식할 수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낮은 나무를 심어서 계절의 변화를 즐길 수 있는 섬 만들기에 도전해 보세요.
여욱 마켓
미술품을 판매하는 여육 마켓이 추가 되었습니다.
여기서 구매한 미술품 중 진품을 박물관에 기증하면 박물관에 전시 할 수 있습니다.
추가이벤트
지구의 날(4월 23일~5월 4일)
자연 환경을 생각하는 날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기간 한정으로 「너굴 마일리지+」가 이벤트 관련 항목으로 변경됩니다!
식물에 관한 활동을 하면 마일을 쉽게 모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를 계기로 섬의 자연 환경 조성에 힘써 주세요.
근로자의 날(5월1일~5월7일)
「근로자의 날」은 일하는 사람을 위한 날입니다. 섬을 위해서 언제나 열심히 일하는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너굴이 「근로자의 날 여행권」을 선물합니다.
이 여행권으로 갈 수 있는 섬은 평소 「마일 여행권」으로 갈 수 있는 섬과는 조금 다른 신기한 섬.
그리고 낯선 누군가도 그 섬에 와 있다고 합니다.
꼭 놀러 가 보세요!
국제 박물관의 날(5월 18일~5월 31일)
박물관 기념일인 「국제 박물관의 날」을 맞아, 섬 박물관에서는 「스탬프 랠리」가 개최됩니다.
곤충, 물고기, 화석 각각의 전시관을 둘러보며 스탬프를 찍고 기념 경품을 받으세요.
6월의 신부(6월 1일~6월 30일)
6월에 결혼하면 행복해진다는 이야기에서 비롯된 「6월의 신부」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리사」와 「리포」 부부도 6월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들이 결혼 기념 사진을 찍기 위해 파니엘의 촬영 스튜디오를 방문합니다. 스튜디오를 결혼식 세트장으로 만들고, 기념 사진 촬영을 도와줘서 둘의 추억 만들기에 협력해 주세요.
도와준 보답으로 웨딩을 테마로 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으니 꼭 활용해 보세요.
그리고 마일 교환 라인업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이 때까지 구매했던 게임 중 아내가 인정하는 유일한 게임입니다.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아내도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 초등학생인 아이도 가끔씩 하는데 좋아 합니다.
한대의 기기로 가족들이 하다보니 상대적으로 제가 플레이 할 시간이 적다는것이 아쉽습니다.
*자료출저 한국 닌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