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또봇V 시즌2 3월 19일부터 오후 5시에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됩니다..

지난주부터 드문드문 새로운 또봇 광고를 시작하고 해왔습니다.

또봇은 애니메이션 광고를 먼저 하지 않고 장난감 광고를 먼저 시작했는데요 충분히 성공한 것 같습니다.

공식 사이트(http://tobot.youngtoys.com/kor/index.do) 에도 스토리에 대한 설명은 없고 매인 예고편과 3대의 새로운 또봇에 대한 것 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봇V 시즌2는 새로운 주인공 '오필승'이 갤럭시 웨폰 '위치'  또봇 '레오카이저', '실버호크', '캡틴잭'과 악당들 물리친다는 내용입니다.

등장하는 또봇은 머리보다 몸이 앞서는 '레오카이저', 냉정하고 이성적인 '실버호크', 거친 말투와 욱하는 성격으로 트러블 메이커인 '캡틴잭' 등 다양한 성격의 또봇들이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발매된 또봇의 특징은 '또키'의 사용방법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일 수 있는데 또키를 보면 장난감을 먼저 만들고 애니메이션을 만든 게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봇V 시즌1에 처음 등장했던 또봇 3대 '스피드', '몬스터', '로켓' 장난감을 보면 변신할 때 또키가 필요합니다. 또키를 잊어버리면 변신이 불편(?)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 등장했던 빅트레일, 트롤의 경우는 또키가 로봇의 머리부분인데 이 경우는 잊어버리면 머리없는 또봇이 됩니다.

 

그래서 이 후에 등장했던 또봇은 또키를 이용한 변신은 없었습니다.

위에 나열했던 또봇들을 들고 이동할 때는 언제나 아이한테 "또키 챙겨니?" 라고 물어보며 신경 써야 했습니다.

이번에 등장하는 또봇의 경우는 3가지 모드인데 자동차(비행기), 로봇, 익스텐션(강화) 모드입니다.

또키는 익스텐션 모드로 변신할 때 사용됩니다. 실제 애니메이션이나 장난감을 보지 않으면 어떤 형태로 바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또키가 없어도 로봇 변신은 가능하다는 것 점이 좋아졌다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헬로카봇 시즌8이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장난감으로 발매되지 않은 로봇은 3대인 상황에서 새로운 또봇의 등장은 피곤합니다,

또봇 V 시즌2가 3월 19일 첫 방송을 시작하면 아이가 사고 싶어 하는 로봇이 3대가 더 추가되는 것인데 어떤 걸 사게 될지 걱정이네요

발매 스케줄을 보면 위 3대의 또봇 '레오 카이저', '실버호크', '캡틴잭'의 경우 3월 중순에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봇의 경우 생각보다 가격이 빨리 떨어졌던 것 같습니다. 아마 4월까지 기다리면 새로운 또봇을 생각보다 싸게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이번 또봇V 시즌2에 몇 대의 또봇이 등장할지 모르겠지만 어린이날까지 딱 하나의 로봇만 구매하고 싶네요

카봇과 또봇의 차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헬로카봇은 자동차(비행기)의 형태를 유지한 채 로봇으로 변신하기 때문에 변신 멋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변신 단계가 비교적 단순하고 내구성이 좋은 편이라고 생각되고 또봇의 경우 자동차(비행기)의 형태를 유지하지 않고 변신하기 때문에 멋있고 더 로봇 같습니다. 하지만 기타 부품(특히 또키) 분실 염려가 있고 변신 단계가 복 잡히기 때문에 내구성이 떨어지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 3월 19일 목요일 오후 5시에 첫 방송하는 또봇V 시즌2 첫방송 보시며 로봇 구매에 대한 플랜을 잘 잡으시기 바랍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